고민상담
회사에서 머물기 힘든날인데 그래도 잘 버티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돌풍도 있다고 하고 날씨가 이상해서 회사가기 더 싫은 날입니다 ㅜ 칼퇴하려고요
그런데 진짜 그래서 회사가기 싫은데 지하철이네요
이렇게 가기싫은날 조퇴할까요? 아님 시간을 보내야하나요 답좀 부탁드려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돌풍도 있다고 하고 날씨가 이상해서 회사가기 더 싫은 날입니다 ㅜ 칼퇴하려고요
그런데 진짜 그래서 회사가기 싫은데 지하철이네요
이렇게 가기싫은날 조퇴할까요? 아님 시간을 보내야하나요 답좀 부탁드려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