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탈퇴한 사용자
비만인데 영양제 챙겨먹는 게 괜찮을까요?
제가 비만인데... 평소에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영양 불균형도 심한 것 같아서 영양제를 챙겨 먹으려고 생각 중입니다... 비만인 사람이 영양제를 먹는 게 오히려 건강에 안 좋을 수도 있다는 말을 들어서 걱정이 되네요... 종합비타민이나 오메가3, 비타민D 같은 기본적인 영양제를 챙겨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살이 찌는 부작용이 있다거나... 아니면 특정 영양 성분이 비만인 사람에게는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을지 걱정입니다... 혹시 비만인 사람이 영양제를 섭취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을까요? ㅠㅠ 어떤 영양제를 피해야 한다거나... 아니면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영양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전문가분들의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및 일반식품 회사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오히려 챙겨 드시는게 좋아요
특히나 비타민제 위주로는 꼭 챙겨드시면 여러가지로 효과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