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에서 싸우는걸 목격하면 신고를 해야 할까요?

길거리에서 싸우는걸 목격하면 신고를 해야 할까요? 멀리서 지켜만 봤지만 처음부터 상황을 본 것이 아니라서 신고를 못했는데 다음부터는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주변에 본인 말고 신고를 할 사람이 없다면 경찰한테 상황 보고만 하는게 나을거 같고요. 다른 사람들이 있으면 조금 상황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주변에서 싸움을 한다면 신고는 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사람이 다치는 경우도 생기니까요 사람이 죽어가도 신고를 안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안타까운일들도 있으니까요 신고를 하면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