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 커피믹스 중독;;
살을 빼려고 다이어트 결심했는데, 식단이랑 운동은 규칙적으로 하는데, 커피믹스 중독인듯 자제가 안되네요;; 다이어트 중 커피믹스 끊어야 하는거 아는데, 너무 힘드네요;; 어떻게 해야 끊을수 있을지, 굳이 끊는게 아니라면 하루에 몇잔 정도까지 허용 될까요??
하루 12시간 근무를 하다보면 최소 3잔~에서 6잔 정도는 마시는거 같은데, 커피믹스 1일 섭취량이 어떻게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커피믹스는 카페인도 카페인이지만 당도 문제입니다.
하루에 1-2잔으로 제한해서 먹는것을 추천해드리며,
당분간 커피믹스대신 히비스커스나 녹차 등 다양한 차로 바꾸는것을 연습하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