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엉뚱한두루미2025
채택률 높음
한달에 식비로 1인가구기준 어느정도나오나요?
평소아침은굶고다니고 점심은 삼각김밥먹거나 가끔 나가서사먹구 저녁도 밖에서 사먹구요. 집에서 해먹어봤는데돈이더들어서요. 그래서 저는 약 100정도나오는거같은데 다른1인가구분은 어느정도나오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엉뚱한두루미2025
평소아침은굶고다니고 점심은 삼각김밥먹거나 가끔 나가서사먹구 저녁도 밖에서 사먹구요. 집에서 해먹어봤는데돈이더들어서요. 그래서 저는 약 100정도나오는거같은데 다른1인가구분은 어느정도나오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