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좋아하는 음식이 뭔가요? 최애음식이요

다들 좋아하능 음식이 뭔가요? 최애음식이요!!

전 해산물을 너무나 사랑하는데 날이 더워서 자제하는중이랍니다? ㅠㅠㅠㅠㅠㅠㅠ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해산물 진짜 좋아해요!

    특히 계절에 먹는 싱싱한 회나 매콤한 해물찜

    따끈한 조개탕이면 밥 한 공기 뚝딱 비웁니다

    요즘은 새우 구이나 꽃개탕이 당기던데

    오늘 저녁은 해산물 요리로 달려야겟어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해산물 저도 좋아하는데 여름이라 먹기 많이 조심스럽죠.

    저는 요새 돼지고기 김치찜이 최애 음식입니다.

    돼지고기 기름과 김치가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 전 피자요 ㅠ 남들이 부동의 1위로 꼽는 치킨보다도 더 좋아합니다. 치킨과 달리 퍽살로 먹기 힘든 부위도 없고 실패만 없다면 뭐든 맛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예요. 테두리 부분? 치즈 올려서 굽거나 갈릭소스 찍어서 먹으면 테두리도 순삭 가능이랍니다!

  • 저는 육회 진짜 좋아해요

    육회는 혼자 1키로도 먹어요

    해산물도 정말 좋아하는데 먹고싶을땐 그래도 가까운곳에서

    배달시켜서 먹는편이에요

  • 저는 떡볶이를 제일 좋아해요! 집에서 만들어 먹을때도 많고 밖에서 사먹을때도 있고 떡볶이는 다 맛있어요 그리고 초밥도 좋아해요!

  • 안녕하세요.

    사람마다 좋아하고,싫어하는 음식들이 있어서 최애로 꼽는 음식이라면 저는 국밥류 이고, 그중에서도 장터국밥이나, 달래해장에서 파는 소고기 국밥 좋아합니다!!

  • 저는 떡볶이를 정말 좋아해요!! 근데 너무 탄수화물 덩어리라 요즘 자제하고 있는데 엽떡이 너무나 먹고싶어요.. 분식 말고는 요즘 고기가 그렇게 맛나더라구요 삼겹살이 주기적으로 생각나는데 매일 먹을 순 없으니 자제 중입니다 ..

  • 저도 해산물 정말 좋아해요…

    초밥이나

    회는 정말 매일 먹을 수 있는데..

    요즘 날씨가 덥긴하지만 저는 신선하고 괜찮은데서는

    가끔 챙겨먹는편이에요 ㅎㅎ

    그거 외에는 저는 면러버 ㅎㅎ

  • 사람마다 최애 음식은 정말 다양하지만 공통적으로 많이 꼽히는 건 피자, 치킨, 라면 같은 국민 간식류예요. 또 요즘은 회나 초밥 같은 해산물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고, 여름철엔 냉면이나 빙수처럼 시원한 음식이 인기죠. 말씀하신 것처럼 해산물은 더운 날엔 보관이나 신선도 때문에 조심해야 하지만, 대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나 과일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결국 최애 음식은 계절과 상황에 따라 달라지지만, 자신이 가장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진짜 최애라고 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