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를 하면 속쓰림이 심한데 어떤 식단이 효과가 있을가요?
2022. 08. 15. 15:45
식사를 하면 속쓰림이 심하고
소화가 잘 안 되는데 좀 나아지려면
어떤 식단으로 먹는게 나을가요?
특히 면류나 조미료가 들어가는 음식들은
더 심한것 같아요.
죽이나 스프를 먹어도 똑같아서요.
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간을 하지 안는 부드러운 음식, 저염식을 드셔야하고 복부를 압박하지 안는 꽉끼는 옷을 입으시면 안되고 밥먹고 바로 눕는거 금지, 커피나 카페인음료도 안 드시는게 좋습니다~^^
2022. 08. 15. 16:00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위장장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U가 풍부한 양배추를 물대신 마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2022. 08. 16. 19:26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