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에게 친절해야하나요??.

항상웃고 호의를베풀고 친절해야하나요??? 시시껄껄한 농담하면서 처음보는 사이에 본인tmi 늘어 놓는 사람들이있는데 그럼되게 저는 되게 불편해서 대부분 묵인하거든요 잘못된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모든사람들에게 친절할필요는 당연히없죠 ^^

    친근감있게 다가오는사람도 본인선택인거고

    그사람을 거리두는것도 본인선택인거니까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