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국어는 독서 먼저 다 끝내고 문학 공부하나요?
수능대비로 인강을 듣고있는데 이게 독서랑 문학이랑 강의나 교재가 따로있자나요
그럼 독서나 문학 하나를 완강하고 그 다음에 안들은 강의로 넘어가나요?
아니면 나눠서 비슷하게 같이 진도 나가나요?
보통 수험생분들 공부 어떻게하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수능대비로 인강을 듣고있는데 이게 독서랑 문학이랑 강의나 교재가 따로있자나요
그럼 독서나 문학 하나를 완강하고 그 다음에 안들은 강의로 넘어가나요?
아니면 나눠서 비슷하게 같이 진도 나가나요?
보통 수험생분들 공부 어떻게하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