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여러분 요즘 밤에 산책 자주 하시나요?

저녁이나 밤에 가볍게 산책하면 생각 정리도 되고 기분 전환도 되는 것 같습니다. 밤산책의 장점이나 자주 걷는 시간대, 추천하는 산책 습관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밤 10시~12시 사이 약 2시간정도 집근처 산책하고와요

    요즘은 특히나 산책하기 좋은거같아요 한여름밤엔 모기랑 날파리 초파리 벌레들이 많이 돌아다녀서 걱정되네요

  • 밤에 산책을 자주 하진 않지만 하는 거 좋아해요. 밤만이 주는 분위기가 좋아요. 특히 여름날 밤에 산책하면 오랫동안 기억에 남아서 떠올리면 너무 좋은 기억이 되더라고요. 자정이 넘어간 새벽 시간대가 좋은 것 같습니다.

  • 가로등 불빛이 비치는 조용한 거리를 걸으면 생각과 마음이 정리되고 묘하게 힐링도 되죠!! 저는 벤치에 앉아서 바나나 우유 마시면서 친구랑 수다떨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웃고 있더라구요 11시쯤이 뭔가 느지막한 느낌도 들고 너무 늦은 느낌도 들지 않이서 그 시간대가 가장 기분이 묘하게 좋은 것 같습니다 아니면 새벽3시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