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23.12.09
복부비만에 좋은 식단이 따로 있을까요??
이상하게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배만 나옵니다.
조금이나마 식단의 도움을 받으려 하는데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12.10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내장지방을 감소시키기위해서는 탄수화물과 당분섭취를 줄이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