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11월 중순에 나타나는 모기는 어떻게 제거해야 하나요?
11월 중순 임에도 아직도 모기가 방에 출몰하고 있고
심지어 그 개체 숫자도 적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런 모기들을 없앨 수 있을까요?
에*킬러 사용을 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11월 중순 임에도 아직도 모기가 방에 출몰하고 있고
심지어 그 개체 숫자도 적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런 모기들을 없앨 수 있을까요?
에*킬러 사용을 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