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국방부 장관 탄핵청원인원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안보는 정말 괜찮은 걸까요??
휴전국가에서 지속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국방정책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대체 왜 그러는건가요??
국방부 장관이 방위 출신이라는것도 어이가 없지만 특히나 정책들이 더 어이가 없는데요
사관학교통폐합, 방첩사 해체, 군사시설보호구역 규제완화 등이 있고 예하기관에서는 호국보훈의 달에 6.25전쟁을 항미원조라고 표현하며 논란ㅇ되기도 했었죠
대한민국의 안보는 정말 튼실한 것일까요??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참 불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