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거짓말탐지기
불면증때문에 약을먹고있는데 먹으면 2~3시간후 잠이 옵니다 자더라도 새벽 2~4시사이에 일어나니 너무피곤하네요 ㅠㅠ 저처럼 불면증 가지고 계신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평온함
요즘은 월드컵 기간이니 그 시간에 깨면 월드컵 한창하고 있습니다. 재미있습니다. 월드컵을 재밌게 보시는 시간으로 가지시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잠 안 오는데 잠깨했는데 또 자려고 하는데 그런 스트레스 받는 거보다 졸리면 자고 깨면은 그냥 월드컵 보고 편하게 사세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레알멋진양념게장
저는 중간에 깨면 눈을 감고 양을세요 근본적인 해결이 되는건 아니지만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잠이 오더라고요 불면증이면 정말 힘드실텐데 자기전에 따뜻한 차라도 한잔 드셔보시는게 어떨까요?
겁나신속한볶음밥
저는 새벽에 자다 깨거나 아님 악몽을 꾸면 미친듯이 움직이는 편입니다..윗몸일으키기 50번 정도랑 랜덤플레이 댄스 미친 듯이 추면 잠이 깬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딥슬립 할 수 있습니다 진짜로...아님 책읽는 것도 좋고 전기장판 쎄게 틀어 놓고 몸 지지고 있으면 따듯해서 잠이 솔솔오기도 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