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중간에 깨면 다들어떻게 하시나요?

불면증때문에 약을먹고있는데 먹으면 2~3시간후 잠이 옵니다 자더라도 새벽 2~4시사이에 일어나니 너무피곤하네요 ㅠㅠ 저처럼 불면증 가지고 계신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은 월드컵 기간이니 그 시간에 깨면 월드컵 한창하고 있습니다. 재미있습니다. 월드컵을 재밌게 보시는 시간으로 가지시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잠 안 오는데 잠깨했는데 또 자려고 하는데 그런 스트레스 받는 거보다 졸리면 자고 깨면은 그냥 월드컵 보고 편하게 사세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중간에 깨면 눈을 감고 양을세요 근본적인 해결이 되는건 아니지만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잠이 오더라고요 불면증이면 정말 힘드실텐데 자기전에 따뜻한 차라도 한잔 드셔보시는게 어떨까요?

  • 저는 새벽에 자다 깨거나 아님 악몽을 꾸면 미친듯이 움직이는 편입니다..윗몸일으키기 50번 정도랑 랜덤플레이 댄스 미친 듯이 추면 잠이 깬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딥슬립 할 수 있습니다 진짜로...아님 책읽는 것도 좋고 전기장판 쎄게 틀어 놓고 몸 지지고 있으면 따듯해서 잠이 솔솔오기도 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