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중3 에서 고등학교가는데 학원에서는 왜 고등학교 과정을 벌써 마치라고 이야기 하는 걸까요
아이가 중학교 3학년 입니다.
이번에 졸업을 하는데요 고등학교를 가려고 준비 중인데 그래도 학원을 알아 보려고 여기저기 물어 보는데 대부분 고등학교 1학년 때 고등학교 전 과정을 끝내야 된다고 이야기 하는데 왜 그렇게 하는 건가요
고민상담
아이가 중학교 3학년 입니다.
이번에 졸업을 하는데요 고등학교를 가려고 준비 중인데 그래도 학원을 알아 보려고 여기저기 물어 보는데 대부분 고등학교 1학년 때 고등학교 전 과정을 끝내야 된다고 이야기 하는데 왜 그렇게 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