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산 사람들의 특징과 사투리 억양 성격은 어떤가여?

부산 사람들의 특징과 사투리 억양 성격은 어떤가여? 부산 사람들 보면 사투리나 억양이 굉장히 거센 편이고 그렇다 보니 극대노로 싸우면 호통을 치며 막 다른 지역보다 막 거세게 싸우기도 하던뎁… 이외에도 어떤 특징이 있나여? 여러모로 답글 바랍니다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 주변 부산 사람들은 말투랑 억양이 온화합니다. 사람 성격이나 성향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저는 한 번도 억양쌘 부산사람 본 적없어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