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럭스마가린
일반우유랑 멸균우유차이를 알려주새요
멸균우유랑 일반우유랑 차이를 알고 샆습니다
간혹 영양분 올려놓고 하는데 뭐가 틀린던지 알고싶네요
비타민 뭐 이런걸 홍보하는데 무슨의미 인지 알고싶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멸균우유의 경우 일반우유를 저온살균한 제품으로 특별히 영양소를 추가로 첨가한게 아니면
영양소적인 측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단순히 균이 줄어들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