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ojrxxxxxx
몸에 독소와 지방을 빼기위한 식단이 있을까요?
야식과 잦은 혼술로인해서
체중이 급격이 늘어났습니다.
몸도 항상 찌뿌둥하고 개운하지가 않아요.
운동도 병행할건데
독소제거와 지방감소에 좋은 식단이 있을까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몸속 독소를 제거하는법은 먼저 알코올을 제한해야하고 충분한 수면과 물을 평소보다 조금 더 많이 마시고 설탕 및 가공 식품 섭취를 제한하면서 항상화물질이 많은 딸기, 과일, 견과류, 코코아, 야채 ,녹차등을 드셔야 합니다. 염분 섭취량을 줄이시고 프리바이오틱스가 풍부한 음식 토마토, 바나나, 아스파라거스, 양파, 마늘, 귀리등을 드시면서 규칙적인 운동을 하시면 지방제거와 몸이 개운해집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지방제거에 도움이 되는 식단으로는
콜레스테롤 배출을 돕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를 매끼니 먹음과 동시에 백미밥이 아닌 잡곡밥을 드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나트륨의 섭취를 줄여야하기에 평소 국물요리를 자주 드신다면 국물요리는 건더기만 드시고
짠음식은 최대한 피해주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