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요즘 생일이 되면 지인들에게 선물받는게 부담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나이가 들어가면서
생일주간이 다가오면 지인들에게 선물을 받는것이 부담이 되는데요..
예전에는 선물 주고 받고가 좋았는데
요즘은 안하는게 더 좋네요..
왜 이렇게 된걸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요즘 나이가 들어가면서
생일주간이 다가오면 지인들에게 선물을 받는것이 부담이 되는데요..
예전에는 선물 주고 받고가 좋았는데
요즘은 안하는게 더 좋네요..
왜 이렇게 된걸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