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생일 챙겨주는 지인들이 너무 부담스럽네요.
생일이라고 지인들이 선물을 보내주는데요.
나중에 제가 갚아야 하는 거여서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저도 일일이 다 날짜를 확인하고 챙겨주어야 하는데 까먹을까봐 걱정이고요.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고민상담
생일이라고 지인들이 선물을 보내주는데요.
나중에 제가 갚아야 하는 거여서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저도 일일이 다 날짜를 확인하고 챙겨주어야 하는데 까먹을까봐 걱정이고요.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