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걸 먹으면 입천장에 껍질이 벗겨지는데 괜찮은건가요?

뜨거운 국물을 먹으면 어쩌다 잘못하면 입천장에서 껍질이 벗겨지는데 불편해서 손으로 벗겨내는데 벗기고난후 그대로 방치해도 괜찮을까요? 약이나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행운의담비288입니다.


      단기적으로는 아프거나 껄끄러운 것이

      있지만 뜯어내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걱정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