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돈을 빌려줬는데 안갚아요 고해야겠죠?
지인이 급하게 천만원 빌려달라고 해서 어머니께 부탁해서 바로 어머니 명의통장에서 입금해줬는데 원금이며 이자를 삼년이 다 되어가는데 한번도 갚지 않았는데 민사 고소하려다가 친분이 있으니 참았거등요 민사소송하기에 변호사 선임비용이 비싸니 그러려니 했는데 지금에라도 고소를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지인이 급하게 천만원 빌려달라고 해서 어머니께 부탁해서 바로 어머니 명의통장에서 입금해줬는데 원금이며 이자를 삼년이 다 되어가는데 한번도 갚지 않았는데 민사 고소하려다가 친분이 있으니 참았거등요 민사소송하기에 변호사 선임비용이 비싸니 그러려니 했는데 지금에라도 고소를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