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직장내 불 필요하게 말 많고, 한 말 또 합니다.어떻게 해야할지요 ?
안녕하세요
직장내 윗 사람이 말이 불 필요하게 많습니다.
그리고 현장업무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
입 만 살아가지고, 얼마나 답답하고, 한심 할 정도로
옳은 말를 무시하고, 도대체 대화가 않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직장내 윗 사람이 말이 불 필요하게 많습니다.
그리고 현장업무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데
입 만 살아가지고, 얼마나 답답하고, 한심 할 정도로
옳은 말를 무시하고, 도대체 대화가 않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