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월세집 벽지생활오염 변상 질문드립니다
사진처럼 월세방 벽지가 변색되었습니다
원인은 침대에 앉아서 제가 벽에 기대거나 잘때 벽쪽에 몸이 가끔 닿아서
몸에서 나오는 유분이나 기름기로 인한 변색인거 같습니다
이러면 월세계약끝나고 나갈때 변상해줘야 할까요?
거주는 3년넘었고 아마 별이유없으면 묵시적갱신으로 4~5년은 더살거같습니다
참고로 월세 들어오기전 기존에깔린 장판,벽지는 전혀 새로하지않았고 전에 살던 세입자가 쓰던상태 그대로 제가 들어와서 살고있습니다 기존에 벽지나 장판도 노후가조금씩되어있었구요
계약서에는 그냥 계약종료시 원상복구만적혀있고 특약사항에 뭐 벽지오염,장판문제있을시 복구해야한다라는 내용도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