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1종보통 장내가능과 도로주행 차이 어때요?

많아 차아나나요? 지금 도로주행 곧 해야할 상황인데 솔직히 좀 불안해서요 처음 따는거기도 하고 장내기능은 어짜 통과했는데 아무래도 도로주행은. 잔짜. 타는거나 마찬가자라 주의해야할점 등이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냥 공간만 바뀌었다고 보시면 되는데 최저 속도를 지키셔야 합니다~

    도로는 최저속도가 있고 최고속도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시험치는 날 외에는 옆에 강사님이 계시니 안내하는데로 잘 따르시기만 해도 됩니다

    또한, 일부러 겁을 주는 악질 운전자들이 있는데 어차피 도로연수차량은 보호대상이기 때문에 무시하셔도 되고 문제가 생기면 강사님들이 대신 싸워주실겁니다

    안전운전 하는 법을 잘 배우셔서 안전운전 하시길 바라고 합격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