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자차 운전보험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자동차를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보험을 가입하게 되었는데 자차운전보험도 같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사고가 났을 시 상대가 아닌 내가 사고가 났을 시를 대비하여 가입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제가 자차운전보험만 빼게 되면 상대차가 나를 박았을 시 상대쪽에서 제 차를 수리를 해주는 건가요? 아니면
과실비율을 따져 제가 처리해야 하나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안녕하세요. 제가 자동차를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보험을 가입하게 되었는데 자차운전보험도 같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사고가 났을 시 상대가 아닌 내가 사고가 났을 시를 대비하여 가입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제가 자차운전보험만 빼게 되면 상대차가 나를 박았을 시 상대쪽에서 제 차를 수리를 해주는 건가요? 아니면
과실비율을 따져 제가 처리해야 하나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