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새해목표는 잘 이루고 계신가요?

2026년 한 해가 거의 반절정도 지나고 있네요

너무너무 시간이 빨리 흘러가는 것 같아요ㅠㅠ

저는 새해 목표를 물1리터 이상 마시기 주 3회 운동하기

이런 소박한 것들만 해서… 그래도 잘 지켜나가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의 달성도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올해 목표로 작은 전통주 양조장 창업을 생각했는데 상표권은 등록했고 개업할 상가 경매도 도전 중입니다.

    아직 낙찰될지는 몰라서 낙관적으로 평가하자면 한 20% 정도는 달성했다고 봐도 될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 올해 소소한 목표들은 하루에 커피 딱 한 잔 마시기 줄이기와 잠들기 전에 5분 동안 가벼운 스트레칭하기, 그리고 매일 짤막하게 한 줄이라도 일기를 쓰는 거예요! 거창하고 대단한 목표는 아니지만 매일 꾸준히 실천하려고 노력하다 보니 어느새 조금씩 일상적인 습관으로 자연스럽게 자리 잡아가고 있어서 나름대로 큰 뿌듯함을 느끼며 기분 좋게 잘 지켜나가고 있어요!!

  • 저는 매일 매일 다시 목표를 세우고 지켜나가고 있어요 헤헤

    새해 목표로는 행복을 바랐는데 새해 목표는 잘

    이뤄지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다들 화이팅입니다 ♥

  • 생기부 빵빵하게 쓰고, 전과목 1등급이 목표였는데 

    5개중 3개 교과는 1등급이고, 반장, 동아리 차장, 세특 챙기면서 목표의 80%는 도달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