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미역국에 국간장 없이 소금으로만 간 해도 될까요?
국간장이 떨어졌는데 미역국 끓일 때 혹시
소금으로만 간을 해도 맛이 괜찮을까요?
참치 넣을거라 염분이 있어서
꼭 간장이 필요할까 싶기도 하고
안 넣으면 깊은 맛이 없을것 같기도 하고..
미역국 마스터분들께서 답변해 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국간장이 떨어졌는데 미역국 끓일 때 혹시
소금으로만 간을 해도 맛이 괜찮을까요?
참치 넣을거라 염분이 있어서
꼭 간장이 필요할까 싶기도 하고
안 넣으면 깊은 맛이 없을것 같기도 하고..
미역국 마스터분들께서 답변해 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