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가해자가 저를 때렸는데 그가해자가 쌍방이라고 하고 저도 때렸다 말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맞기만 하고 때릴 적도 없습니다
저는 맞기만했는데 가해자가 같이 맞았다고 하고 쌍방 이라고 했다고 하더라고요 경찰분이 근데 저는 때릴 적 없습니다 가해자가 자꾸만 같이 그랬다 같이 때렸다 거짓말 하더라고요
법률
저는 맞기만했는데 가해자가 같이 맞았다고 하고 쌍방 이라고 했다고 하더라고요 경찰분이 근데 저는 때릴 적 없습니다 가해자가 자꾸만 같이 그랬다 같이 때렸다 거짓말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