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더위에 더위를 식혀줄 과일은 무엇이 좋을까요?

폭염 더위에 더위를 식혀줄 과일은 무엇이 좋을까요? 요즘 너무 더워서 다른건 잘 안 먹히네요 더위를 식혀줄 과일이 간절해지네요..

1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여름에는 무조건 수박을 먹습니다!! 수박화채로 해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잘라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과일 내에 수분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수박을 먹으면 갈증도 채워지는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수분이 풍부하고 몸의 열을 내려주는 수박이나 참외를 챙겨 드세요.

    수박은 수분 보충과 갈증 해소에 탁월하며 참외는 칼륨이 많아 피로 해소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소금+수박이 최고입니다.

    수박위에 맛소금 아주조금(한꼬집도 안되게)같이 드셔보세요.

    수분 염분 다 충전되고 맛도 좋습니다

  • 여름 과일인 수박이 최고라 생각됩니다.청량감에 수분이 많아 체내 수분과 미네랄 보충에 좋고,이뇨작용이 있어 소변도 시원스레 잘 배출되는 등!

  • 수분 함량이 높고 맛이 있고 아삭아삭한 수박이요

    수분 함량이 높고 맛이 있고 아삭아삭한 수박이요

    수분 함량이 높고 맛이 있고 아삭아삭한 수박이요

  • 여름 과일의 왕은 수박 아닐까요? 수분감도 많고 넘맛있잖아요 그리고 복숭아도 좋아요 딱딱한거 부드러운거 다 맛잌ㅅ잖아요 자두는 또 어떻고용.. 

  • 여름과일의 왕 수박 아닐까요?

    수분함량도 월등히 높아서 갈증해소에도 좋고 맛도 좋고 저도 여름엔 매일 수박 즐겨 먹습니다 수박최고

  • 폭염 속에서 몸의 열을 내리고 갈증을 해소하는 데 가장 탁월한 과일은 수분 함량이 90% 이상인 수박입니다. 수박에 풍부한 시트룰린 성분은 이뇨 작용을 도와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고 달아오른 모의 열기를 빠르게 식혀줍니다. 참외 역시 수분과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땀으로 손실된 수분을 보충하고 여름철 겪기 쉬운 만성 피로를 해소하는 데 좋습니다. 특히 참외에 함유된 엽산과 칼륨 성분은 무더위로 인해 저하된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몸의 부기를 가라앉히는 역할을 합니다. 새콤달콤한 자두는 구연산과 사과산 같은 유기산이 가득해 더위로 잃어버린 입맛을 돋우고 기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포도에 들어 있는 포도당과 과당은 모에 흡수가 빨라 폭염으로 지친 신체에 즉각적인 에너지를 공급하고 갈증을 멈추게 합니다.

  • 멜론도 좋아요~~수박 화채에 열대 과일 파파야~ 망고 ~~ 용과~~두리안~~ 코코넛~망고스틴~~듬뿍 넣어서. 야자수 그늘 아래서 더위 식혀요!!

  • 여름엔 수분감이 많은 수박이랑 물복숭아가 최고인거같아요 수박 냉장고에 시원하게 넣어놨다가 먹으면 더위가 싹 가시더라구요!!

  • 보통은 제일 만만한건 시원한 수박  시원하게 냉장고에있는 메론

    파인애플 추천합니다

    1.시원한기준 수박

    2.시원한 메론 

    3.시원한 파인애플

  • 수박 요즘 망고도 뜨고잇고 머 무슨 노을멜론???근데 사실 수박 이길 과일은 없는 거 같긴해여 아님 요즘 자두도 맛있어요 자두 진짜 달고ㅠㅠ근데 전 수박 진짜 추천합니장

  • 수분많은 과일인 수박이나 참외 추천드립니다!

    수박은 특히 활용도가 높아서 주스나 화채 등 으로 다양하게 먹을수잇고 요즘 참외가 달달하니 맛잇더군요

  • 이제 날씨가 더워져서 슬슬 카페에서도 시원한 과일 음료를 많이 판매하더라고요. 핫딜 쪽 채널 보니 슬슬 첫 수확한 수박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시원한 수박 한 통 구매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과일은 아니긴 한데 카페에서 요즘에 우베 관련된 음료도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달달하고 시원해서 땀 흘리고 먹으니까 당보충이 되는 거 같더라고요.

  • 여름엔 역시 시원한수박이죠. 수분도 많아서 살도 잘 안찌고 썰어서 소분해뒀다가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하나씩 꺼내먹으면 시원하고 좋아요

  • 시원 달달한 수박 참외 메론 정도 아닐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냉동 블루베리 좋아합니다 ㅎㅎㅎ

    하지만 너무 많이 드시지는 마세요 배탈납니다!!

  • 아무래도 여름에 더위를 식혀주는 과일은 차가운 수박이 최고입니다^^

    수박은 수분함량도 높아서 여름철 더위에 딱 맞는 과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