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나이가 들면 뱃살을 잘 못빼는데 확실하게 뺄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뱃살을 뺄수 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 복부가 제일 살이 많이 찌는데 뺄 방법은 진짜 없을까요 다이어터분들 제발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뱃살을 빼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잡힌 식단이 중요해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고
고칼로리 음식은 줄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복부지방을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탄수화물과 당분 섭취를 줄이고 꾸준한 운동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