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식 다이어트로 정말 괜찮은가요~?
2022. 07. 06. 10:50
다이어트를 이제 진짜 해야 할 거 같아서 ㅎㅎ
1일 1식으로 우선 진행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몸에 좋다 안좋다 너무 말이 많아서요;; ㅎㅎ
괜찮다고 해서 시작한건데 진짜 괜찮은건지 계속해도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1일1식의 경우 금식보다 나아서 추천해드리는것이지 전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가능하다면 1주일 이하로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2022. 07. 14. 21:12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