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땅속의 말똥구리
땅속의 말똥구리22.10.28
체중조절을 위한 식단은 어떻게 꾸리는게 좋을까요?
체중조절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쌀을 줄이고 국도 정말 최대한 줄이고 있는데요.
이외에도 신경 쓸 체중조절용 식단에는 어떤걸 신경쓰는게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체중조절을 위해서는 일단 단순히 줄이는것보다 질문자님의 권장칼로리를 확인하고
권장칼로리에 비해 300-400칼로리 정도 적게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일단 질문자님의 권장칼로리부터 확인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