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상처 잘받는 성격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5
저는 상처를 잘 받는 성격인 것 같아요.
사소한 말에도 쉽게 마음이 아프고 오래 생각하게 돼요.
이런 특징 때문에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상처 잘받는 사람의 특징이 저와 비슷한 것 같은데,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정신과 상담이 도움이 될까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5
저는 상처를 잘 받는 성격인 것 같아요.
사소한 말에도 쉽게 마음이 아프고 오래 생각하게 돼요.
이런 특징 때문에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상처 잘받는 사람의 특징이 저와 비슷한 것 같은데,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정신과 상담이 도움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