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같이 알바하는곳에 좋아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근데 곧 퇴사를 한다고 하네요 어떻게해야할까요?
계속 생각나고 미치겠습니다 근데 제 성격이 한소심 해서 같이 일한지는 7개월 가까이는 되었지만 다른 친구들이랑 일할때보다는 이제 약간 장난도 칠수있고 좋았는데 아쉽습니다 같은 동네 살고있지만 막상 일을 그만둔다고하니 속이 답답합니다 어찌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계속 생각나고 미치겠습니다 근데 제 성격이 한소심 해서 같이 일한지는 7개월 가까이는 되었지만 다른 친구들이랑 일할때보다는 이제 약간 장난도 칠수있고 좋았는데 아쉽습니다 같은 동네 살고있지만 막상 일을 그만둔다고하니 속이 답답합니다 어찌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