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사업자지출증빙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안녕하세요 음식점을 하고있고 손님께서 계좌이체를 할테니 지출증빙 현금영수증을 해달라하셔서 카드를 긁는데 현금영수증 카드가 아니라 신용카드더라구요 그래도 결제창이 완료되어서 넘어가던데 이런경우는 어떻게되나요??
세금·세무
안녕하세요 음식점을 하고있고 손님께서 계좌이체를 할테니 지출증빙 현금영수증을 해달라하셔서 카드를 긁는데 현금영수증 카드가 아니라 신용카드더라구요 그래도 결제창이 완료되어서 넘어가던데 이런경우는 어떻게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