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배달 음식을 건강하게 먹는 방법은?!
배달 음식을 건강하게 먹는 방법은?
자주 배달 음식을 시켜 먹는데, 건강을 위해 어떤 음식을 선택하고 조리법에 유의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배달음식 메뉴를 고를때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메뉴를 고르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최근에 해당 내용으로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긴 했는데요
배달음식을 건강하게 먹기 위해서는 무조건 다먹어야 한다는 생각을 버리는게 좋아요
대부분 과잉으로 먹는 경우가 많아서요
그리고 최대한 탄수화물이 적은 고기류로 주문하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