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 면접때 일부로 3개월 실무 일한걸 뺐습니다 괜찮나요?
6/25일 한 회사에 면접을 보러 갔습니다 이번에 이력서에는 일부로 제가 전에 일한 cctv 솔루션 회사에서 3개월 근무한것을 뺐습니다 이유는 3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이 다른 회사에 어필을 해도 전부 탈락해서 차라리 처음부터 하자는 생각에 일부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에도 뺐습니다 만약 제가 이 회사에 붙었는데 인사측이나 회사 대표님이 이걸 문제 삼지 않나요? 왜 3개월 경력있으신데 면접때는 말안했냐? 전 일단 그동안 회사에 3개월 실무 경험을 이용했지만 전부 탈락을 해서 그냥 처음부터 시작하는 마음으로 했다라고 하는데 괜찮나요? 아니면 그래도 문제가 생기나요? 회사 대표님도 제가 지금 이제 사회에 나오기위해 몸부림치는 초년생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일부로 면접때 언급안하고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얼마나 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