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워서 사람을 만나는 행위 자체는 정말 비추입니다.
본인 마음이 외롭기 때문에 곁에 있는 사람에게 기대기 쉽고, 모든 걸 쏟을 가능성도 높아요. 하지만 어플로 사람을 만나는건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그리고 본인에게만 집중을 할 수 있는 사람인지 알기 어려워요. 즉, 진지한 만남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거기다 나이도 있는 상황이시면 더더욱 낯선 사람과 시간낭비 하지 않게 어플로 외로워서 사람만나는 행동은 지양하셔야지요.
결혼하실 수 있는 준비만 되어있다면 결정사에 가입해서 진지한 만남 후 결혼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