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친구를 만들고 싶은데요 소개팅어플괜찮나요?

헤어진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우울한데 애인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렇다고 전남친이 보고싶거나 그런건 아니고요. 나이가 있어서 그런가 결혼을 빨리 하고 싶네요 소개팅어플 괜찮나요 ? 진지한 만남이 가능할까요 ?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결혼생각이 있으시고 진지한 만남을 원하시는거면 소개팅 어플은 비추에요. 차라리 소개를 받는게 더 안전하고 좋은분을 만날 가능성이 있어요..아니면 모임을 나가보시는것도 방법이에요. 물론 선생님이 관심있는 분야에 모임이면 더 좋구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외로워서 사람을 만나는 행위 자체는 정말 비추입니다.

    본인 마음이 외롭기 때문에 곁에 있는 사람에게 기대기 쉽고, 모든 걸 쏟을 가능성도 높아요. 하지만 어플로 사람을 만나는건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그리고 본인에게만 집중을 할 수 있는 사람인지 알기 어려워요. 즉, 진지한 만남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거기다 나이도 있는 상황이시면 더더욱 낯선 사람과 시간낭비 하지 않게 어플로 외로워서 사람만나는 행동은 지양하셔야지요.

    결혼하실 수 있는 준비만 되어있다면 결정사에 가입해서 진지한 만남 후 결혼을 하세요

  • 남자 친구 만드실 때에 가장 나중에 추천할 수 있는

    즉 우선 순위에 들어있지 않는 것이 소개팅 어플로

    가능하면 주변 친구들에게 남자 소개해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 소개팅 어플은 괜찮지 않습니다. 그것은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앱이기 때문에 결혼보다는 성관계나 단기적인 만남을 원하는 남성들이 득실득실합니다.

  • 아뇨,, 비추입니다

    사람일은 모르는 거라서요 상대를 아예 모른 채로 대화를 해야하고 또 실제로 만났을 때 마찬가지로 상대에 대해 전혀 모르고 만나야 하는 거라 위험 부담이 크다고 봐요,, 물론 어떤 사람들은 잘 만나기도 하지만 저는 정말 비추요,, 

  • 확실히 좋은 방법이죠~~거기에는 남자들밖에 없으니까요~~맘에 드는 사람 고르는 재미가 있네요.............ㅋ

  • 소개팅 어플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소개팅 어플을 진지하게 생각하시는 남성분들은 적고 차라리 주변 지인한테 소개를 받거나 아니면 모임이나 동호회가 더 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