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식물키울때 어떤 식물 키울까요?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 햇빛이 잘 들지 않는 환경에서도 시들지 않고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랄 수 있는 실내 식물이 있을지 잘모르겠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도 반음지에서 음지에서 거주하는데 꽃을 너무 피우고 싶어서 키워봤던 식물들을 조금 말씀 드릴게요,

    1산세베니아

    2. 스타티필름

    3)스노우사파이어

    4)스투키

    5)몬스테라

    6)시클라멘

    7)켈리포니아블루벨

    8)달맞이꽃

    9)플록스

    10)바위취

    가 있습니당 스타티필름은 다 크면 정말 예쁘더라구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

    채택 보상으로 4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다육식물이나 선인장 먼저 도전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다육식물들은 물주는 주기가 길어서 신경 많이 안써도 되서 좋더라구요

    저 지금 미니바오밥나무 키우는데 작고 귀엽고

    손안가서 좋아요!

  • 초보자분들도 쉽게 키울 수 있는 식물로

    금전수, 산세베리아, 스타피필룸이 관리를 하기에도 쉽고 햇빛이 적은 곳에도 잘 자라서 키우기 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