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어쩐지애틋한래빗
오븐 없어소 에어프라이기로 하려하는데 모양을 잡을 큰 틀이 없어서 구매하는 방법밖에는 없나요? 이미 재료 사논게 있어서 빨리 만들어야해서 급히 대신해서 쓸 수 있는 걸 찾고 있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전히완벽한보스
혹시 집에 종이호일이 있으실까요? 🤔
종이호일이 있으시다면 종이호일을 넓게 뜯어 원형이나 사각형 모양으로 그릇처럼 접어 올립니다. 옆면이 무너지지 않게 2~3겹 겹쳐서 단단하게 벽을 만들어준 뒤 반죽을 채워 구우시면 될거 같아요~ 에어프라이어는 윗면이 쉽게 탈 수 있으니 오븐 레시피보다 온도를 10~20°C 낮춰서 굽고, 중간에 윗면이 갈색으로 변하면 종이호일이나 은박지를 살짝 덮어주시면 될거 같아요~ 😀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