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4대보험적용 직장 퇴사시 고용보험가능 문의
현재 4대보험 적용되는 직장을 다니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9월30일로 계약이 만료되어 그만두려고 하는데 계약 만료로 인한 고용보험 신청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제 근무 조건이 주당비휴라 유급근무일수 부족으로 안된다는 분들도 잇더라구요
전문가님들에 조언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현재 4대보험 적용되는 직장을 다니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9월30일로 계약이 만료되어 그만두려고 하는데 계약 만료로 인한 고용보험 신청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제 근무 조건이 주당비휴라 유급근무일수 부족으로 안된다는 분들도 잇더라구요
전문가님들에 조언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