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장 내시경 후 복통 지속으로 누워있어요
오전에 수면으로 위랑 장 내시경 후에 복통 때문에 못일어나고있어요 병원서도 한시간가량 누워있었고
집에 간신히 와세 계속 누워있네요
밥먹고 가스 나오고 좀 통증이 줄어든거 같긴하지만
아직 계속 누워있어요 찌르는 통증입니나
원래 이런가요 ㅜ
의료상담
오전에 수면으로 위랑 장 내시경 후에 복통 때문에 못일어나고있어요 병원서도 한시간가량 누워있었고
집에 간신히 와세 계속 누워있네요
밥먹고 가스 나오고 좀 통증이 줄어든거 같긴하지만
아직 계속 누워있어요 찌르는 통증입니나
원래 이런가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