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요즘 브레이크를 밟으면 뭔가 불안해요
이상하게 요즘 들어서 브레이크를 밟으면 조금 뭔가 밀리는 거 같기도 하고 조금 불안한 느낌이 많이 드는데요 왜 이런지 모르겠어요 겨울에 주행을 하면 원래 이런 느낌이 조금 드나요? 아니면 차를 정비를 받아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상하게 요즘 들어서 브레이크를 밟으면 조금 뭔가 밀리는 거 같기도 하고 조금 불안한 느낌이 많이 드는데요 왜 이런지 모르겠어요 겨울에 주행을 하면 원래 이런 느낌이 조금 드나요? 아니면 차를 정비를 받아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