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콘서타 유통기한이 지났는데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ADHD 치료를 위해 콘서타를 처방받아 복용 중인데, 오늘 약병을 확인해보니 유통기한이 2주 전에 지났습니다. 아직 남은 약이 있는데 버리기는 아깝고, 계속 복용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콘서타를 복용하면 어떤 부작용이 있을 수 있나요?
약효가 떨어질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4
ADHD 치료를 위해 콘서타를 처방받아 복용 중인데, 오늘 약병을 확인해보니 유통기한이 2주 전에 지났습니다. 아직 남은 약이 있는데 버리기는 아깝고, 계속 복용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콘서타를 복용하면 어떤 부작용이 있을 수 있나요?
약효가 떨어질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