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가끔7755
아침에 키가 진짜인가요? 오후키가 진짜인가요?
궁금합니다. 아침에 키 잴때랑 오후나 저녁에 키 잴때랑 차이가 적으면 0.1~0.5cm정도 나고 크면은 1~2cm도 나던데 어떤키가 진짜 키일까요? 그리고 사람들은 어떤 키를 주로 자기키라고 알고있는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둘다 아이의 실재 키입니다.
아이가 키가 달라지는 이유가 근육의 이완과 수축 때문인데요
많이는 1~5CM 까지도 차이가 나기도 한다고 하니
매일 아침이나 저녁 한번에 키를 재어서 측정하는게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