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일회용컵라면 용기및 기타 일회용스치로폴 용기는 먹고나서 스치로풀제품으로 분리수거해야하나요?아니면 일반쓰레기봉투에다 버려야하나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을비가 내리는 10월입니다.
안녕하세요. 거침없이 뚜벅뚜벅입니다.
컵라면 용기 재질에 따라 배출방법이 다릅니다.
스티로품 용기는 물로 씻은후 스티로품에 분리 배출하시고,
종이컵 용기는 코팅이 되어 있어 재활용이 불가하니 일반 쓰레기 봉투로 배출하시면 됩니다.
응원하기
단팥소보로크림빵
안녕하세요. 바닷가에서만난비둘기입니다. 일회용 라면용기는 스치로폴로 분리할려면 국물을 버리고 깨끗하게 씻어서 분리해서 버려야 합니다 깨끗하지 않으면 그냥 일반쓰레기로 분류해서 버려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푸른바다소년입니다.
오염 물질이 지워지지 않을 경우 원 제품대로 분리수거 하시면 안 됩니다.
부피를 줄여서 일반 쓰레기로 종량제 봉투에 담아서 배출해야 합니다.
의로운캥거루
안녕하세요. 의로운캥거루입니다.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라도 오염되면 재활용 가치가 떨어지기 때문에 분리배출하더라도 실제로 재활용되지 못하고 버려지게 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훈훈한두꺼비124
안녕하세요. 훈훈한두꺼비124입니다.
일회용 스티로폼 용기는 일반 쓰레기로 배출해야 합니다. 참고로 종이로 된 컵라면 용기 역시 코팅이 되어 있어 분리수거 제외 용품입니다. 반드시 일반 쓰레기로 배출해야 합니다.
쿨한물총새216
안녕하세요. 쿨한물총새216입니다.
일회용 컵라면 용기는 아무리 씻어도
라면국물 자국이 베어 있어서 재활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말쑥한라마카크231
안녕하세요. 말쑥한라마카크231입니다.
라면 용기에 재활용된다고.적혀있으면 하시면됩니다
기본적으론 오염되어있으면 일반쓰레기버리셔야합니다
알뜰한영자씨
안녕하세요. 알뜰한제비103입니다.
일회용컵 용기와 일회용 스푼 등의 일회용품은 일반적으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지므로 일반 쓰레기로 처리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일회용품은 재활용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사용을 줄이거나 대신 재사용 가능한 컵과 수저 등을 사용하는 것이 환경에 더 이롭습니다. 만약 일회용컵이나 일회용 스푼 등을 분리수거할 수 있는 시설이 있다면 그에 따라 처리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