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송도순 별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성실한사슴벌레73
손발에 땀이 많이나요 방법이 있을까요
손발에 땀이 많이나는데 어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한약먹는거도 효과가 있나요?? 땀구멍을 줄이면 다른곳에 땀이 더 난다던데 맞나요? 식이요법이나 민간요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손발땀을 관리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1. 손발 관리 방법 : 손과 발을 자주 씻고 건조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적절한 제품 사용 : 땀 흡수 패드나 방수 양말을 사용하면 불편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스트레스 관리 방법 : 명상이나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관리하면 다한증도 완화될 수 있습니다.
식이요법 및 건강관리
수분섭취: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체온 조절
매운 음식 및 카페인 제한: 자극적인 음식은 땀 분비를 촉진시킬 수 있으므로 섭취를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