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멋쩍은호아친10
채택률 높음
미국증시가 어제 큰폭으로 하락했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하락할까요?
어제 미국증시가 큰폭으로 하락하고 환율도 1550원을 넘었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우리나랑 증시도 하락할까요?
만약 하락한다면 어느선까지 열어두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멋쩍은호아친10
어제 미국증시가 큰폭으로 하락하고 환율도 1550원을 넘었는데 이제 본격적으로 우리나랑 증시도 하락할까요?
만약 하락한다면 어느선까지 열어두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