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도 중요하다는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예를 들어 회사는 당연히 다녀야 하므로 그 대신 퇴근 후 집에 와서
일단 침대에 누운 채로 눈을 감고 30분 정도 있는 방법 등이요.
이른 저녁에 잠을 잔다기보단, 명상처럼 침대에 누워만 있는 방법으로도 스트레스를 풀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야 여러가지가 있지만 내가 동적으로 해소를 한다고 하면 음악을 틀어 놓고 춤을 추는것도
좋고 집안 구석 구석을 청소를 하는것도
스트레스는 푸는 방법중에 하나 입니다. 그리고 정적으로 푸신다면 생각을 한다들지 책을 읽는다든지
명상을 한다든지로 풀기도 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